52 1 0 3 1 0 8일전 1

월급쟁이, 작가가 되다

회사만 다니는 사람, 글도 쓰는 사람

하루 9시간 회사에 묶인 직장인도 작가가 될 수 있을까? 이 책은 평범한 월급쟁이였던 저자가 ‘출근 전 25분, 점심 25분, 퇴근 후 15분’을 활용해 글을 쓰고, 결국 책을 출간한 실제 경험을 담았다. 스마트폰 메모, 업무 중 떠오른 생각 한 줄, 퇴근 후 정리한 기록까지, 작가의 글감이 되었다. 블로그, 브런치, AI 도구를 활용해 직장 생활 속에서도 글을 쌓고, 초고를 완성하고, 책으로 엮어가는 ‘현실적인 작가의 길’을 소개한다. 회사만 다니던 사람에서, 글도 쓰는 사람으로. 책을 쓰고 싶지만 바쁘고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글쓰기 루틴과 습관 전략이 이 한 권에 담겨 있다. 직장인도 책을 쓸 수 있다. 지금, 하루 25분부터 시작해 보자.
하루 9시간 회사에 묶인 직장인도 작가가 될 수 있을까?
이 책은 평범한 월급쟁이였던 저자가 ‘출근 전 25분, 점심 25분, 퇴근 후 15분’을 활용해 글을 쓰고, 결국 책을 출간한 실제 경험을 담았다.

스마트폰 메모, 업무 중 떠오른 생각 한 줄, 퇴근 후 정리한 기록까지, 작가의 글감이 되었다.
블로그, 브런치, AI 도구를 활용해 직장 생활 속에서도 글을 쌓고, 초고를 완성하고, 책으로 엮어가는 ‘현실적인 작가의 길’을 소개한다.

회사만 다니던 사람에서, 글도 쓰는 사람으로.
책을 쓰고 싶지만 바쁘고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글쓰기 루틴과 습관 전략이 이 한 권에 담겨 있다.

직장인도 책을 쓸 수 있다. 지금, 하루 25분부터 시작해 보자.
‘회사만 다니는 사람’에서 ‘글도 쓰는 사람’으로, 삶의 궤도를 스스로 바꾼 평범한 직장인 출신 작가. 정출연에서 16년간 연구자로 근무하며, 한 줄 쓰기부터 시작해 매일 글쓰기를 실천한 끝에 작가의 길에 들어섰다.

현재는 [파이어북 라이팅] 대표로, 직장인도 일상에서 글 쓰고 책을 낼 수 있도록 돕는 글쓰기 코치다. 3,000일 가까이 매일 읽고 쓰는 루틴을 이어가는 중이다. ‘Write! Share! Enjoy!’라는 마음으로 글을 쓴다. 초보 작가 양성을 위한 글쓰기|책쓰기 정규 과정인 [파이어북 라이팅]을 2023년 5월부터 기획·운영 중이다.

[여유당]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예비 작가들과 함께 글쓰기 습관을 장착하기 위한 챌린지를 이어가고 있다. ‘모든 사람의 이야기는 세상을 바꿀 힘이 있다.’고 믿으며 함께 쓰는 삶을 만들어간다.

저서로는 『평단지기 독서법』, 『10년 먼저 시작하는 여유만만 은퇴생활』, 『습관은 시스템이다』, 공저로는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글쓰기, 어쩌다 노하우』, 전자책 『템플릿이 콘텐츠다』 ,『실속있는 독서의 힘』 이 있다.

대표링크: http://litt.ly/ywritingcoach
블로그: https://blog.naver.com/ywritingcoach
브런치 스토리: https://brunch.co.kr/@wybook
인스타그램, 스레드 : @ywritingcoach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